La Dolce Vita.2008. 10. 14. 15: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도 유명한 '나루토'를 이제야 보게 됐다.
하나티비에서 광고를 많이해서.. 궁금증에 지형에게 물었다가..
무척이나 재밌다는 대답에 한 두편을 봤는데.. 그닥 끌리지 않아서
별 관심없이 지나쳤는데..
내가 미국에 갔던 사이..
혼자 밥먹기가 심심했던 언니가.. 시간 떼우기 용으로 보기 시작
이게 왠걸..

전화할적마다 나루토얘기에 빠져서는..
지형이에게 계속 나루토 얘길 해대는것이 아닌가!!!
(지형은 나루토를 중학교때 망가에 빠져지낼 당시 보다 언니들에게 걸려..
  망가 전면금지를 당했던 경험 이후 보지 않았다고.)

나루토를 보기 훨 이전.. 지형이의 재밌단 말에 원피스를 보기 시작했는데..
원피스는 정말 대박!!!
지형이한텐 보지 말라고.. 마구 혼내놓고는.. 언니들이 원피스랑, 나루토까지
빠져서는.. 미안한 마음 가득이다!!
(근데 말야. 지형아 그때는 안 좋은 망가 소문으로 가득해서..
  이상한 망가에 빠질까 걱정 스러웠었다구!!! 이제와 원피스, 나루토를 재밌다고
  즐겨보는 언니들을 괘씸하게 생각하진 말아죵)

암튼.. 그렇게 해서..
미국에서 돌아오자마자.. 나 역시 나루토를 보기 시작.
ㅋㅋㅋ
너무 재밌당^^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걸.. 최신 방영분까지 전부 다 보고는..
나루토에 대해 검색해보다..
중간.. 시시해졌어~ 라며 봤던 부분이 원작에는 없단걸 알게 되서는
왠걸.. 원작도 봐야겠단 생각으로 머릿속이 가득!!
결국!!!
지금까지 출시된 42권을 모두 구입하고야 말았다!!
(지형이에겐 아직 미안해서 말을 안했는데.. 창피해서 말 못했어.
  미안. 지형. 여름방학에 집에 돌아오면 보여줄께^^
  전에 니가 cctv로 만화책 아니냐고 물었던것.. 그거 나루토 만화책 맞어.
  --; 빌려볼까 생각했는데.. 당연 빌려 보는책엔 더럽게 코딱지 마구마구
  붙어있을거란 생각에.. 그냥 질러버렸지 모야.. ㅎㅎㅎ 이해해죵)

거기다.. 출시된1기 dvd까지.
우린 오타쿠인가?? 그래도 재밌는걸 어떻해!!!

가장 좋은건.. 역시 원피스지만..
내용 속에서 시간이 거의 흐르지 않는 원피스인지라..
어린 루피라던가.. 그런 생각이 없었는데..

닌자 학교를 졸업, 겨우 닌자가 되서는 조금씩 성장,
질풍전에서는 훌쩍 커진 모습으로 등장하는 나루토의 모습에..
뭔가 찡한 감까지 느낀다는..
커진 나루토의 모습을 보고는.. 예전의 나루토가 얼마나 작았는지..
깜짝 놀라버렸다.
동글동글 얼굴에 동물모자 쓰고 자고
개구리 지갑을 들고다니는 나루토가 너무 귀여웠는데..
이젠 다 컸다고 모자도 안 쓰고.. (지갑은 아직도 가지고 있지만..)
동생이 자란것 처럼 아쉽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져졌구나.. 나루토!! ㅋㅋ


암튼.. 나루토 너무 재밌당!!

언니가 진숙언니에게 나루토를 본다며 너무 재밌다고 얘기하자.
진숙언니 왈
"그거 애들 만화 아니야?"
라는 말을 듣고는..
완전 쫑크먹었다는 언니 얘기를 듣고 한참을 웃었는데..
그래도 진짜루 재밌는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나루토에 빠져 지내는 요즘. 무척이나 즐겁당!!
나야 원래 항상 즐겁지만..

마지막 사진으로 나루토 등장인물 전체 이미지 ㅋㅋ
난 갠적으로
나루토, 카카시센세, 지라이야 사마, 네지가 너무 좋아요.
괜히 잘 등장하지도 않지만.. 4대 호카게 사마도 너무 멋진. ㅋㅋ
나쁜놈인 이타치도 괜히 멋지고,
재밌고 감동적인 선생과 제자, 가이&리도 귀여워요.
그러고 보니.. 왠만하면 다 좋아하는거 아니야?
시카마루도 히나타도, 아카마루&키바도 좋으니까 말이지.
근데 최근엔 전혀 달라졌지만.. 질질짜기만하고 사귀듯 사스케를 끌어안고.
나루토를 무쟈게 무시하는 사쿠라는 태도는 전혀 좋아하질 않는답니다.
차라리 성격 좋은 이노가 훨더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원할 순 없겠지만.. 계속 나루토와 함께 더 즐겁고 싶어요!!!
우즈마키 나루토 화이또!!!

'La Dolce Vi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OON5의 라이브콘서트엘 다녀오다.  (2) 2008.03.09
Posted by LaBella